환영인사

 

저희 “꿈이있는교회” 홈피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회는 영국 한인교회들 중에서 런던시내 가장 중심 Oxford Street에 위치한 교회입니다.

교단은 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 사당동과 양지캠퍼스를 둔) 소속입니다. ‘분당우리교회’, 서울의 ‘사랑의 교회’와 같은 교단입니다.

‘런던 시내에 많은 청년들이 모이는 교회’,
‘런던 가면 꼭 한 번 가봐야 하는 교회’,
‘선교에 헌신된 교회’ 등 과분할 정도로 칭찬해 주는 교회가 되었지만 부족한 것도 많습니다.

귀국하면서 ‘내가 런던 온 것이 단지 공부와 일 때문이 아니라 꿈이있는교회를 만나기 위해서’ ‘런던을 떠나기 가장 싫은 이유는 꿈이있는교회 때문’ ‘오랫동안 믿어왔지만 꿈이있는교회 와서 처음으로 하나님과교제하기 시작했다”고 고백하는 많은 성도들을 보면 그저 하나님의 은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마도 “우리 세대에 선교를 완성함으로 다시 오시는 주님을 맞이하자!” 고 하는 우리의 비전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셔서 그들을 만나주셨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복음을 위한 삶이 가장 영광스러운 삶이며 그것과 상관 없이 살아가는 것은 시간 낭비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가 서 있는 이 영국 땅은 선교지이며, 그것도 가장 전략적인 선교지역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잘 먹고 잘 살아보자는 새마을 운동이 아닌 복음과 함께 고난 받는 하나님 나라 운동을 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들을 세우데 헌신하고 싶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한인들끼리 모여서 친교하는 정도의 성격을 띤 교회 공동체에만 머물고 싶지 않습니다. 가장 사랑어린 친교를 지향하지만 그 자체를 최종 목적으로 삼지는 않습니다. 런던에 머무는 동안 건강한 교회 공동체를 경험하고, 평생에 지상명령 성취와 연결된 사람으로 살아가고픈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부족해도 순전한 마음으로 피차 배우고 격려하며 주의 나라를 함께 이루어가고 싶습니다.

담임목사 이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