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팀

찬양팀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예배의 통로로 쓰임받는 팀입니다. 

우리 교회 찬양팀은 우리 교회의 큰 자랑거리입니다. 수요예배와 주일예배 두 번의 예배를 섬기기 위해서 그들이 하고 있는 수고와 헌신은 모두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를 섬기기 위해서 토요일에 모여 3시간 가량 연습하고, 수요일에는 오후 5시 30분에 미리 모여서 준비해서 섬기고 있습니다. 

모임: 윔블던 오전 10:30 / 시내 토요일 13:00
문의: 윤영인(윔블던), 윤시현 집사(센트럴)

성가팀

깊은 묵상과 고백을 담은 찬송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성도들과 은혜를 나누는 팀입니다. 

성가팀을 통해 매 주일마다 받는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바쁜 일상 가운데서 황금같은 토요일에 모여서 몇 시간을 연습하고, 주일에는 예배 1시간 전에 다시 모여 기도로 준비해서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이니 감동이 안 될 수 없습니다. 그 수가 많지 않아도 그 어떤 성가대보다 하나님께 기쁨을 돌리는 성가대란 확신이 듭니다. 

모임: 토요일 13:00 – 16:00 주일 12:30
문의: 팀장 오미현(센트럴)

프로덕션팀

예배방송 송출에 관련된 전반적인 일들을 맡아서 하는 팀입니다.  

예배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장비를 세팅하고 음향과 자막 등 예배 시에 필요한 모든 진행을 맡아주고 있습니다. 

모임: 주일 13:00 본당
문의: 팀장 양태규 집사(센트럴)

예배준비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온전한 예배를 위해 헌신하는 팀입니다. 

주보접기, 헌금 바구니, 교회 현수막 설치, 지하 예배 좌석 배치 및 예배실황 준비, 예배 중 2층 예배실 안내 등 주일예배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맡아서 해 주고 있습니다. 

모임: 주일 10:30(윔블던), 13:00 본당(시내)
문의: 팀장 김택형 집사(윔블던), 팀장 최수나 집사(센트럴)

Cafe팀

런던 시내 처소는 장소와 여건이 안되어서 없고, 윔블던 예배처소에만 있는 팀입니다. 예배 후에 1시간 동안 성도들이 서로 교제할 수 있도록 커피와 티를 준비해서 섬기는 팀입니다. 

모임: 주일 오전 10시

문의: 안광현(윔블던)

Welcome팀

매주 방문하시는 새가족 환영 및 교회 새신자 등록, 새신자셀(사랑반) 운영 및 셀배정을 담당하는 팀입니다. 

저희 교회는 매주 새로운 방문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교회에 전혀 낯설지 않고 잘 적응하도록 도와주는 새가족 도우미가 있습니다. 이들은 과거 바울이 회심한 후에 교회에 잘 적응하도록 도왔던 바나바와 같이 정성껏 새가족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분들이 오시면 2주 동안 친구가 되어드리고 그 후에는 소그룹 모임인 셀모임으로 잘 안내해 드립니다. 

모임: 주일 10:00(윔블던), 12:00 (시내)
문의: 김택형 집사(윔블던), 팀장 이동은 집사(센트럴)

재정부팀

하나님의 관리자들이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물을 관리하는 팀입니다. 

성도들이 하나님께 드리는 예물을 기도하는 마음으로 계수하며 교회 살림을 맡아주고 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수고하시는 분들이죠. 저희 교회는 charity에 소속되어 있어서 영국 charity전문 회계사에게 모든 수입과 지출에 대해서 점검을 받으면서 매번 투명하게 헌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일 예배 후.매월 첫째 주 11:00
문의: 팀장 권수진 집사

전도팀

영국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고,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열방을 품으며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팀입니다. 셀별로 돌아가면서 모든 성도들이 전도에 참여해서 그 기쁨을 경험하도록 돕고 있지만 계속적으로 매주 빠지지 않고 전도에 헌신하는 팀입니다. 

매번 전도할 때마다 하나님이 주시는 그 감동 때문에 기쁨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정기모임을 통해서 전도에 필요한 공부와 훈련을 하고, 매주 수요일 예배 전에 나눔과 중보기도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전도지를 나눠주는 것은 물론 직접 거리에서 사람을 만나서 대화하며 복음을 전하고, 시내에 있는 많은 홈리스들을 도우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는 일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도와 기도로 밟은 런던 시내가 주님의 영광으로 충만하고, 우리가 지나는 그 길은 생명수가 강물을 이루어 흐르게 되고, 사탄의 견고한 진은 금이가서 마침내 무너지게 된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걷는 그 길에 만나는 수많은 젊은이들이 교회로 그 발걸음이 향하는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도는 단지 전도지를 나눠주는 데 있지 않고 이 땅을 축복하고 영적 기류가 주의 나라의 것으로 바뀌어지기를 간구하는 기도로 시작해서 기도로 마치는 축복 사역입니다. 

모임: 토요일 10:30-13:00, Leicester Square
문의: 팀장 박지용 집사

홈리스 구제팀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나라는 유능한 사람을 중요하게 여기는 세상 나라와 달리 어린아이와 같이 우리 중에 있는 ‘소자들’을 환영하는 나라라고 하셨습니다. 

세계 최고로 부유한 도시 중에 하나인 런던 시내 곳곳에서 이런 소자들을 우리는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홈리스 형제 자매들이다. 이들의 친구되어 주고 그들의 필요를 채워주기 위해서 세워진 팀입니다. 

모임: 매월 목요일 저녁 8시 팀모임, 구제사역 매월 1회  토요일
문의: 팀장 조은빛

통번역팀

외국인 성도들이 우리 교회를 통해 주님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헌신하는 팀입니다. 

주일예배와 수요예배 설교 통역(한국어-영어)을 맡아서 해 주는 팀입니다. 통역은 동시통역이 이뤄지고 있는데 예배 입구에 비치된 통역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각종 번역이 필요한 부분도 맡아서 해 주고 있습니다. 영어할 수 있는 재능을 하나님께 드리는 팀입니다. 

문의: 팀장 송인영

콘텐츠 팀

교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업로드하고 관리하는 팀입니다. 

교회소개와 각종 행사, 모임 등을 영상과 사진 안에 담아 꾸준히 소개해서 성도들이 교회에 소속감을 갖게 하고, 성도간에도 친밀한 교제를 도와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문의: 팀장 홍예진

미디어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하나님 사랑을 전하고 알리는 팀입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비전을 이미지로 잘 표현해서 사람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주 나오는 주보 표지 이미지를 설교주제에 맞게 기도하며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교회 각종 행사를 위한 이미지 작업, 사진과 영상제작도 하고 있습니다. 

모임: 매주 토요일 zoom미팅
문의: 팀장 이정민 집사

부활주일예배 안내(Easter worship service)

  • 2023년 04월 9일 부활주일예배는 센트럴 꿈이있는교회에서 함께 드립니다. 윔블던 성전에서 예배는 없습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9th Apr, 2023. There is no Easter worship service at Wimbledon but central God’s Vision Church.

예배시간 변경(Service time change)

  • 영국교회 사정으로 23년 3월 5일 예배시간이 오후 2시에서 오후 3시로 변경되었습니다.
  • on Mar 5th, Service time has been temporary changed, 2p.m.->3p.m., Thank you.

예배시간 변경 안내(service time change)

  • 3월 3일(3월 첫 주만) 센트럴 주일예배가 영국교회 행사 관계로 오후 3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윔블던 예배는 동일하게 오전 10시 30분 입니다.
  • Sunday’s service(3rd, Mar) of Central campus will be held at 3 p.m. due to an English Church event. Wimbledon campus’s service is the same as usual(10.30a.m.).